카테고리 닫기

상품문의/후기

1:1문의 상품문의 상품후기
글쓰기 검색 ▼
궁금합니다
|분류 : 제품문의| jung*** |구매여부 미구매 |조회 154
상품정보가 없습니다

리퍼 제품을 처음 사는데 궁금한점이 있어서요


1.인공지능, 셋톱박스 컨트롤,스마트앱 사용 가능한가요?

2.상하 좌우 브라켓 설치시 추가비용(상하비용 있는건 알고있음) 하고 기존 티비 무상수거 유무와 기존티비 브라켓 탈거 비용도 있나요?

3.주문시 엘지 기사가 아닌 이곳 쇼핑몰 기사님이 오시는거죠?

4.직구 제품은 나중에 엘지 서비스시 a/s 거부나 부품 공급받는데 지장이 많다고 하는데 차후 서비스시 아무런문제가 없는지요?

답변드리겠습니다.

안녕하세요? 리씽크팀 입니다

1. 인공지는은 없는 일반 스마트TV 제품 입니다. 

2. 상하 좌우 브라켓 추가비용은 3만원이며, 기존 TV는 수거하여 드리지 못하는점 양해 말씀드립니다. 브라켓 탈거 비용은 추가로 받지 않습니다. 

3. 일반 TV배송전문업체 기사님이 방문하여 설치해 드립니다. 

4. 설치후 1년동안 리씽크통해서 무상보증 지원하여 드리며, 그 후로는 LG전자에서 유상으로 서비스 받으실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SNS 공유

  • 페이스북
    페이스북
  • 트위터
    트위터
  • 구글+
    구글+
닫기
댓글 0   
로그인 또는 댓글권한이 있을 경우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게시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댓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클릭하시면 이니시스 결제시스템의 유효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최근 본 상품

최근 본 상품이 없습니다.

모두보기
신규득템찬스

HOT키워드
#공기청정기
#LG그램17

HOT키워드
#2인리클라이너
#패브릭에어월

HOT키워드
#스탠다드배게
#냉온열마사져
Service Center 고객센터
1544-3353
  • Mon - Fri 09:00am - 18:00pm (점심시간 13:00 - 14:00)
  • Day off Sat.Sun.Holiday (토.일.공휴일)
Bank Account 계좌번호
  • KEB 하나은행 5569 1001 122004
  • 예금주 (주)리씽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