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리씽크 대표 김중우입니다.
금일 발송서버(SMS/이메일) 시스템 오류를 패치하는 작업과정에서 문제가 생겨 1시간가량(오전10시20분부터 11시20분까지) 서비스가 원활하지 못했습니다.
보안서버 문제는 아니기 때문에 개인정보유출은 없었으며, 현재는 완벽하게 복구 되어 정상적인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습니다.
4/23일 오후 5시30분부터 8시30분까지 종전 구매하셨던 분들에게 주문한 상품이 발송되었다는 메세지와 메일이 발송되어 이를 수정하기 위한 패치과정에서 문제가 생겨 서비스를 원활하게 제공하지 못했습니다.
*어제 발송되었던 종전에 구매하신 주문발송안내 메일이나 문자를 받으신 고객님들께도 물의를 일으켜 대단히 죄송합니다,ㅜㅜ
보다 나은 서비스개선을 위해 노력하면서 발생한 일이다 보니..ㅜㅜ 고객님들의 넓으신 마음으로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ㅜㅜ
앞으로 이러한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서버관리 운영에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보다 좋은 상품과 서비스로 고객님께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리씽크 대표이사 김중우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