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사이트(쿠팡)에서 구매했지만 현재 쿠팡제품 페이지가 삭제되어있고 같은판매처에서 이 제품이 제가 받은 제품과 같은거 같아서 이곳에 문의합니다.
금일(2024년11월18일) 저녁 해외 장기 출장이 있어 출장지에서 사용하려고 2024년11월12일 쿠팡을 통해 LG전자 그램Pro16, 코어울트라7,RTX3050,옵시디안블랙,2TB,32GB,WIN11HOME,16Z90SP-ED7BK 를 구매하였고
2024년11월14일 수령하였으나 박스에 제품명이 16Z90SP-ED7BK이 아닌 해외상품인 16Z90S-H.ADB9U1이 온것을 확인하고 부팅 후 사양중 RTX3050이 빠진 사양의 상품이라는 것을 인지한 후 리씽크측에 전화문의(1차)를 하여 상황 설명을 하고 대책을 문의했지만 연락준다는 대답후 당일(2024.11.14) 연락없었고,
다음날인 2024.11.15일 2차전화문의(오후2시30분경)를 하여 다음주 사용해야하니 담당부서로부터 연락을 바란다 요청을 하였으나 현재까지 연락없습니다..
당장 오늘 출국일이니 어쩔수 없이 작업을 위해 가져는 가겠지만 위와 같은 문제에 대한 명확한 이유와 추후 해결책에 대해서 답변바랍니다.
답변드리겠습니다.
안녕하세요? 리씽크팀 입니다
고객님 이용에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리씽크 고객센터 (1544-3353)으로 전화주시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